경희대학교는 세계에서 유일하게 의학, 치의학, 한의학, 약학, 간호학 등 5개 의학분야가 공존하고 있는 대학으로 세계최초의 의·치·한의학 복합의료 기관인 경희의료원 및 신개념 진료패러다임을 구축한 강동경희대학교병원 (구동서신의 학병원)이 새로운 진료시스템을 구축하여 지난 40여 년간 인류를 질병으로부터 해방시키고자 부단히 노력해왔습니다.

저희 의료진과 교직원 일동은 환자·보호자와 고객 여러분의 기대와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변화와 혁신적인 시스템을 통해 질병치료의 효과를 더욱 높임 으로써 최대한 빠른 시일내에 건강을 되찾을 수 있도록 차원높은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고, 지역사회와 국민보건에 공헌 하는 경희대학교 의료기관으로 재도약할 것입니다.

또한 이용하고 계신 경희대학교 의료기관 홈페이지는 가정과 직장에서 고객 여러분들이 궁금해 하시는 의학정보와 건강상담 등을 보다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제공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수정, 보완 함으로써 보다 유익한 정보를 보다 신속하게 제공하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끝으로 경희대학교의료원을 이용하시면서 불편한 점이나 건의해주시는 내용을 항상 귀 기울여 듣고 개선해 나가도록 노력할 것입니다. 언제나 환자곁에서 환자편에서 생각하고 행동하는 경희대학교의료원이 될 것을 거듭 약속드리며, 여러분 가정에 건강한 웃음이 넘치는 하루하루가 되시길 기원합니다.